IT고민상담

알고 계시는 좋은 회사 있으신가요. anony (익명) 평점: 없음 조회: 993
ASP.NET MVC 개발자를 구인 하는 회사중에

연봉 좋고 복지좋고 분위기 좋은 아는 회사 있으신가요...

중소대기업 어디라두요..

감사합니다!
태그 : ASP.NET
작성자 정보
글 공유하기 |
  tweet facebook
2017-09-12 오후 5:56:38
나도한마디
사용자
(익명)
ASP.NET MVC를 주력으로 개발하는 회사 찾기 하늘에 별따기네요. ㅠㅠ 거의 대부분 Java Spring기반 ㅠㅠ
사용자
(익명)
케바케 ...

A는 분위기 좋다고 여겨도 B는 그지 같다고 여기고 그런게 회사...
신의 직장이라고 다들 좋다 좋다 하는곳을가도 6개월이 지나면 상가던 , 회사던 불만이 생기는게 직장.

그냥 어쩔수 없다 생각하고 잘플래닛같은곳에 3.2정도 넘으면 평타 치는 좋은 회사다 생각하셔도 될듯..

2.5미만은. 사실상 좀 안습...

잡플래닛같은곳에 워낙 돈이 짜더 머다 이런식으로 평점이 4이상 나오기 힘듬..
본인 스팩과 실력은 그렇지 않은데 연차만 운운하면서 돈따지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자바는 어떠니 머는 어떠니.. 본인이 실력이 있으면 전직하시는게 빠를텐데 ㅎㅎ;;
사용자
(익명)
글쓴이인데요~ 사실 저도 대인관계 분위기는 딱히 신경안쓰긴하는데 .. 제가 말하는 분위기는 그냥 일 적당하고 연차 자유롭게 쓸수 있는 이런거면 되거든요..ㅜㅜ
연봉 많이 주는곳이 어디려나... 전문대생이라 대기업 도전이 부담스럽네요..
사용자
(익명)
글쎄요 닷넷하면서 괞찮은데가. 어딧나..

이베이, YES24, 잡코, 휴넷(여긴jsp로 바뀌는 추세같기도 하고) 이정도는 평이 나쁘지 않은것 같긴합니다만..

넥슨, NC이렇게가 그나마 닷넷하는 업체중에 이름도 있고 괞찮은 회사가 아닐까 싶내요...

근데 일 적당히 하고.. 이게 제일어렵다는 뜻을 말씀드린겁니다.
적당히의 기준은 모두가 달라서..

연봉은 사람들이 짜다 안짜다 하는데 경험상 잘하는 사람은 어떻게든 뒤로든 앞으로든 올려 받더라고요.. 본인이 인정 받는게 ...
사용자
(익명)
아 그렇겠네요. 좋은 참고가 된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사용자
(익명)
결론...

적당히 하면서 많이 받는곳은 거의 없다.

많이하고 많이 받거나. 잘하고 많이 받는곳은 좀 있다..
연차 눈치 없이 쓰는곳은 생각보다 좀 있다..

잘하거나, 많이하거나해서.. 많이받는게...
사용자
(익명)
자평하자면.. 뭐 실력은 나쁘지않게 하는것 같아요..
근데 외주프로젝트 하는게 힘드네요. 그냥 맘편히 회사내 프로젝트 유지보수하면서 일정 크게 부담안주는 곳 가고싶네요. 찾기는 힘들겠지만요..
사용자
(익명)
ASP는 아는게 없네요. ㅜㅜ
사용자
(익명)
YES24 괜찮습니다.
저도 면접을 보다가 잘 안되긴 했지만, 어느정도 칼퇴도 가능하고, 연봉도 괜찮더라고요
특히 제가 면접에 들어갔던 팀장님은 굉장히 좋으신분이었습니다. 그 분 밑에서 일하면 제대로 배울 수 있겠다 싶었는데..
단점 하나는 전형 기간이 좀 길다는거 빼곤 매우 좋았습니다.


태그로 엮인글
[ASP.NET Q&A] asp.net 공부해볼까 하는데 질문 몇가지 드립니다.[1]  퍼블랑
[구인&교육정보] [구인]쇼핑몰 운영하실 프리랜서 모십니다 - 단가 기재했습니다.  진프릭스
[구인&교육정보] [ 기흥 / 즉시 ] ASP.NET 생산업무 시스템 [ 개발 / 초급 ]  한국정보데이터시스
[구인&교육정보] [ 기흥 / 즉시 ] ASP.NET 생산업무 시스템 [ 개발 / 초급 ]  한국정보데이터시스
[ASP.NET Q&A] ASP.NET MV5 계층형 게시판 관련 도움 좀 주실분~~  ssssllll
[ASP.NET Q&A] ASP.NET MVC5 컨트롤러로 넘어가지 않습니다.[2]+1  ssssllll
[구인&교육정보] 1214_PJT(C#.NET)공유드립니다  장자방
[ASP.NET Q&A] asp.net MVC5로 게시판 댓글 기능 추가하려고 합니다.[1]+1  ssssllll
[정보공유] ASP.NET MVC5 & AZURE Cloud 기반의 반응형 웹사이트 개발 서비스하기 무료교육 안내  eddy
[구인&교육정보] 1206_C#.NET_PJT공유드립니다  장자방
글리스트
코드 제공 서약서 질문드려요  anony 익명
프로그래머는 원래 주말근무가 많은가요?[3]  anony 익명
경력직 면접 질문드립니다. [2]  anony 익명
WPF 닷넷 초보개발자입니다. 매일매일이 회의인데 회의내용파악이 잘안됩니다...[1]  anony 익명
C# 개발자입니다. SQL 자격증 관련 질문드려요.[3]  anony 익명
개발2년차 고민입니다.[2]  anony 익명
개발자로 취업하려는데 고민입니다..[6]+4  anony 익명
경력관련 문의드립니다.[1]  anony 익명
신입 개발자 질문입니다.[1]+1  anony 익명
5년차 개발자입니다. 고민이 많네요.[2]  anony 익명
 ★현재글->  알고 계시는 좋은 회사 있으신가요.[5]+4  anony 익명
대학진학 때문에 걱정입니다 도와주세요..ㅜㅜ[2]  anony 익명
웹개발자 3~4년차 이직고민 조언부탁드립니다.[2]+1  anony 익명
생초보 또는 중급프로그래머가, 페북과 거의 비슷한 수준(양/복잡성)의 앱?/홈페이지? 를 개발한다면 시간이 얼마나...[4]  anony 익명
36살 고민상담[1]  anony 익명
진로에 대해서 고민되네요..[1]  anony 익명
정부 지원사업 신청해보신분[2]+1  anony 익명
진로에 관한 조언을 듣고싶습니다.[1]  anony 익명
SI 질문[1]  anony 익명
고민이 되네요.[1]  anony 익명
[이직고민] 조언 부탁드립니다![4]  anony 익명